1. 언제나, 주님만 따르게 하소서

● 이화선 / 갓피플 만화 _ 이화하하 묵상일기 ▷


2. 부활의 주님은 제 마음도 다시 살리실 수 있어요


● 정하림 / 갓피플 만화 _ 모든 순간 ▷

 


위의 만화저작권은 각 만화 작가님께 있습니다.
만화사용 및 저작권 안내 ▷

요즘 저를 보며 당황스러웠습니다.

처음 그 일을 주님이 맡겨주셨을 때는 리더도 아닌, 팀원 중 하나였습니다. 태풍이 심하게 불어, 담당자가 못 오게 되어서 대타로 투입되었다가 함께 하게 되었지요.

계속 기도하며 준비했습니다.
그 일을 통해, 영혼들이 살아나길 간절히 소망해서요. 아무도 제가 그렇게 하는 줄은 몰랐지요. 티를 낼 필요도 없고요.

그러다가 하나님께서 그 모임의 리더를 맡겨주셨습니다. 기도하며,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그런데… 어느덧 뜨겁게 준비했던 열정이 점점 사라지고, 부담되고, 하기 싫고 식어가는 것입니다.

‘이러면 안 돼!!! ㅠㅠ 삼손처럼 되고 싶지 않아!’ 하면서도 어떻게 꺼져가는 불꽃을 살려야 할지, 상한 갈대 같은 저를 어찌할지 몰라서 당황스러웠습니다

‘안되겠다. 하나님께 가까이 가야겠다.’

매일 시간을 정해 기도하긴 했지만
어느덧 식어버린 제 마음.
주님께 더 나아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눈을 뜨자마자 잠시라도 성경을 읽으며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녁에도 성경을 읽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 솔직하게 기도했어요.

‘주님. 저 이런 상태인 거 아시지요 ㅠㅠ…
저도 뜨겁게 잘하고 싶은데, 왜 이렇게 하기 싫은지… 마음이 식어버리는지 모르겠어요…그냥 내버려 두시면, 주님이 맡기신 소중한 일들 다 망가뜨릴 것 같습니다.

기도하지 않고 준비하지 않으면서 앞에만 서는, 눈속임하는 제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ㅠㅠ 주님 도와주세요.’

눈물이 흐르다가, 엎드려 엉엉 울었습니다.
너무 슬펐습니다.

‘주님. 주님이 믿고 맡겨주셨는데 저는… 삯꾼이 되어버렸습니다. ㅠㅠ 자꾸, ‘왜 기도해야 해? 내가 충성해서 받은 게 뭔데?’ 이런 생각이 듭니다. ㅠㅠ 이 생각을 예수 이름으로 끊어냅니다. 주님. 예수님께로부터 온 생각만 받겠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진리가 생각났습니다.

‘하나님께 계속 가면 결코 있는 모습 그대로 내버려두시지 않고 반드시. 회복시키신다.’

마음 한편에서는 과연 이런 나를 회복시키실수 있을까? 하는 의심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의심하는 나를 부인하고 하나님을 믿기로 선택합니다. (마16:24) 주님이 이 선택을 받으시고, 일하시기 시작하실 것이니까요.

그래서 계속 기도했습니다.

“주님 제 마음으로는 못합니다. 주의 마음을 주소서. 내버려 두시면, 분명히 망칠 것입니다. 놀라운 회복을 주시옵소서. 꺼져가는 등불의 희망을 내버려 두시지 않는 주님이십니다. 첫사랑을 뛰어넘는 전심의 마음을 부으소서 ㅠㅠ”

진실하게 기도하며 성경 말씀으로 영혼을 먹이며 주님 앞에 나아가자, 놀랍게도 점점 회복되기 시작했습니다! ㅠㅠ 좋으신 하나님을 다시 바라보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흔들리는 부분들, 약한 부분들을 다 말씀드리며 도와달라고, 이기게 해달라고 기도할 때 주님이 마음을 잡아주시며 눈을 열어주시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 식어가고 있습니까?
너무 바빠서 지쳤습니까?

남들은 모르지만, 언제 들통날지 몰라 껍데기로만 가리고 있습니까? 우리가 회개하며 진심으로 나아갈 때 정죄하지 않으시고 구원하시는 주님께 진실하게, 겸손하게 다 말씀드리십시오. 주님께서는 우리를 진정으로 불쌍히 여기시는 분이십니다.

탕자같은 모습이라도,
삼손처럼 눈이 뽑혀 다 망가뜨린 비참한 최후라도, 예수님을 부르십시오. 기도로 뚫고 가는 힘도 구하며
주님께 나아가십시오.

기도가 안된다고 포기말고  찬양이라도, 말씀이라도 틀어놓고 주님 앞에 엎드려 진실히 말씀 드리면 됩니다. 내 모든 것을 드리며, 회복을 요청하며 주님께 나아갈 때 주님은 달려와 우리를 온 맘으로 뜨겁게 안아주실 것입니다!

반드시. 놀라운 회복을 주실 것입니다!

 † 말씀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기록되었으되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하였느니라 하시니
– 마태복음 4:4

상한 갈대를 꺾지 아니하며 꺼져가는 심지를 끄지 아니하기를 심판하여 이길 때까지 하리니
– 마태복음 12:20

하나님께서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 하나님이여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을 주께서 멸시하지 아니하시리이다
– 시편 51:17



은혜롭고, 신앙에 유익한 영상 구독하기
갓피플 채널 구독 하시고 영상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이 누적되어 힘든 개척교회 목회자를 응원해주세요!!


▷예배와 생활을 은혜롭게 돕는 디지털 굿즈
태블릿용 예배자료 성경인포그래픽 디지털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