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피플은 코로나로 어려운 개척교회 목회자를 돕기 위해 2020년 11월 25일 부터 2021년 8월 3일까지 개척교회 후원 릴레이 그림묵상을 진행하였습니다. 

그중 13번째 작품을 다시 나눕니다. 이 그림묵상처럼 개척교회를 돕고 함께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많은 성도님들께서 대면 예배로 교회에서 함께 예배드림이 너무 감사한 요즘입니다. 그러나 개척교회들은 긴 코로나로 인하여 재정적인 어려움이 계속되어 힘든 상황은 여전하다고 합니다. 오히려 코로나 초기의 지원들이 거의 없어진 상황이라 더 어려운지도 모르겠습니다.

개개인들도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여전히 어려운 가운데서 복음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시는 개척교회 목회자분들과 성도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마음을 모았으면 좋겠습니다.

주변의 어려운 목회자분들께서 신청하실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
(모금이 되는데로 신청받고 있습니다. 신청 버튼이 안보일 땐 며칠 기다려주세요.)

개척교회 목회자분들께선
여기를 눌러 사역지원금을 신청해주세요! 
 



코로나19로 어려운 개척교회를 응원해주세요!

20만원의 후원금이 모여지면, 목회자 1분께 사역지원금이 전달됩니다.

국민 787237-04-000974
예금주 : (주)갓피플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사역지원금 나도후원하기> 

후원자의 응원의 글> 

목회자의 감사의 글> 

 

† 말씀
주는 하늘에서 그들의 기도와 간구를 들으시고 그들의 일을 돌보시옵소서 _대하6:35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_히10:24-25

† 기도
주님, 어려운 가운데 기도하며 사역을 감당하는 개척교회와 사역자들에게 은혜를 부어주옵소서. 많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부어주시는 은혜로 예배하며, 성도들을 섬기는 과정 가운데 사역의 기쁨을 부어주옵소서.  후원하시는 성도님들에게 물질의 축복 또한 부어 주셔서 베풀고 나눔을 통해 더욱 풍성하기 되는 은혜를 경험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 적용과 결단
많은 것을 할 순 없어도 기도는 할 수 있습니다. 작은 마음을 모을 순 있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것, 주님께서 마음 주신 것을 실천하는 오늘 하루 되길 원합니다. 

본 작품은 붓양 양윤선 @neighborstory_sun 작가님 께서 재능기부로 섬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혜롭고, 신앙에 유익한 영상 구독하기
갓피플 채널 구독 하시고 영상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이 누적되어 힘든 개척교회 목회자를 응원해주세요!!


▷예배와 생활을 은혜롭게 돕는 디지털 굿즈
태블릿용 예배자료 성경인포그래픽 디지털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