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저 오늘 아주 큰 리본 머리핀을 샀어요.
파랗고 화려한 무늬가 있는 리본이에요.

끈으로만 묶다가 처음으로 핀을 샀는데요, 걱정이 조금 되었어요. ‘이 핀으로 머리를 묶을 수 있을까?’ 한참을 만지작거리며 고민하다가 일단 사버렸어요. 바로 뜯어서 해보니까 잘 안 되더라고요!

‘괜히 샀나?’ 후회하려던 찰나, 머리끈 위에 한번 꽂아봤어요.

 

세상에, 완전 찰떡이에요!
아주 감쪽같아요! 오히려 끈으로 묶는 것보다 더 예쁘고 튼튼하게 고정되더라고요!

종일 파란 왕리본 핀을 빼지 않았어요. 슬쩍 거울을 볼 때마다 행복한 이 기분 아세요? 예쁘게 잘 쓸게요.

그리고 욕심이 생겼어요, 하나님! 앞으로 더 많은 왕리본을 모으고 싶어요. 어차피 천국에 가져가진 못하지만 이 땅에 사는 동안 꾸미는 즐거움을 듬뿍 누리고 싶거든요.

많이 많이 사주세요, 하나님!

– 하나님, 답장 기다릴게요, 구작가

† 말씀
여호와는 말의 힘이 세다 하여 기뻐하지 아니하시며 사람의 다리가 억세다 하여 기뻐하지 아니하시고 여호와는 자기를 경외하는 자들과 그의 인자하심을 바라는 자들을 기뻐하시는도다
– 시편 147:10,11                      
 
오늘 있다가 내일 아궁이에 던져지는 들풀도 하나님이 이렇게 입히시거든 하물며 너희일까보냐 믿음이 작은 자들아
– 마태복음 6:30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 빌립보서 4:6,7
 
† 기도
주님다른 사람이 작은 선물을 주어도 엄청 고마워하면서도,
주님이 주신 것은 당연한 것으로 여겼음을 회개합니다.
 
주님이 주신 돈으로 음식과 옷도 사게 해주시고시원한 바람찰랑거리는 초록잎들을 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남과 비교하며 좌절하라는 마귀의 계략이 예수이름으로 무너지게 하시고주님이 지금 사랑해주신 것들을 누리게 해주세요감사해요주님사랑해요주님.
 
† 적용과 결단
제가 아는 분이 여러 일로 힘들어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어제 밤에엄청 행복해하며 그분에게 문자가 어요! 와우먹고 싶었던 토마토고구마 엄청 싸게 득템!! 내일 좀 갖고 갈게요!!푸하하!!!”
 
힘들어하던 그분은 신이 나서 토마토와 고구마를 들고 행복하게 낑낑거리며 집에 갔어요저도 웃고 잊었는데예배하는데 그 일이 생각나면서우연히 아닌 주님의 위로였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시는 거예요!! 여러분주님이 돌보고 계세요그 은혜를 세어보는 매일 되시길 축복해요.


은혜롭고, 신앙에 유익한 영상 구독하기
갓피플 채널 구독 하시고 영상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이 누적되어 힘든 개척교회 목회자를 응원해주세요!!


▷예배와 생활을 은혜롭게 돕는 디지털 굿즈
태블릿용 예배자료 성경인포그래픽 디지털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