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는책]크리스천은 시간을 지배합니다 《땅의 시간, 하늘의 시간》 – 북터뷰|조정민

0
15
665

다시보는 책 ‘북터뷰’는 이대로 잊혀지기에는 아쉬운 지난 책들을 돌아보는 인터뷰 코너입니다. 새롭게 인생책을 발견하는 기쁨을 누려보세요.^^


저자 소개
조정민 목사

25년 동안 언론인으로 열정을 불사르던 저자는 생명의 길인 예수님을 만난 후 사랑의 공동체에 대한 꿈을 품고 목사의 길로 들어섰다. 목회자로, 또 선교 방송국 사장으로 일하다 2013년부터 새로운 공동체인 베이직교회를 섬기고 있다.

그는 많은 종교적 방황을 통해서 예수님이 진리임을 확신하게 되었고, 이 시대가 받아들이고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복음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 트위터 광장, 페이스북 우물가에서 인생의 길을 잃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짧은 인생을 제대로 살려면 시간의 우선순위를 바로잡아야 한다.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느냐가 인생을 결정하기에 신앙은 시간의 배분 혁명이다. 이 책을 통해 부도 직전의 삶에서 구원받은 삶으로, 낭비하는 시간에서 하나님께 건짐받은 시간으로, 내 시간표에서 하나님의 시간표대로 사는 삶으로 변화되기를 소망한다.

MBC 사회부・정치부 기자, 워싱턴 특파원, 뉴스데스크 앵커, 보도국 부국장, iMBC 대표이사, 온누리교회 목사, CGN TV 대표를 역임했으며 현재는 베이직교회 목사이다.

저서로는 《WHY JESUS 왜 예수인가?》, 《하나님의 뜻은 무엇인가?》, 《사람이 선물이다》, 《인생은 선물이다》, 《길을 찾는 사람》, 《새로운 길을 가는 사람》이 있다.


인간의 시간 속에서 하나님의 시간을 살라

시간에 대한 생각을 180도 바꿔 줄 책!
시간의 변화 없이 내 삶은 변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