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피플은 코로나로 어려운 개척교회 목회자를 돕기 위해 2020년 11월 25일 부터 2021년 8월 3일까지 개척교회 후원 릴레이 그림묵상을 진행하였습니다. 그중 19번째 작품을 다시 나눕니다.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교회와 오랜 시간 코로나로 인하여 재정적인 어려움이 많은 개척교회 목회자분들에겐 도움의 손길이 더욱 필요한 시기이네요.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가 더욱 강건하여 질 수 있도록 주신 물질을 나누고, 기도로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함께 힘을 모으면 홀로 외로이 버티고 있는 개척교회가 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주변의 어려운 목회자분들께서 신청하실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
(모금이 되는데로 신청받고 있습니다. 신청 버튼이 안보일 땐 며칠 기다려주세요.)

개척교회 목회자분들께선
여기를 눌러 사역지원금을 신청해주세요! 

폭우로 피해를 입은 교회도 신청해주세요! 
 



코로나19로 어려운 개척교회를 응원해주세요!

20만원의 후원금이 모여지면, 목회자 1분께 사역지원금이 전달됩니다.

국민 787237-04-000974
예금주 : (주)갓피플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사역지원금 나도후원하기> 

후원자의 응원의 글> 

목회자의 감사의 글> 

 

† 말씀
교회는 그의 몸이니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하게 하시는 이의 충만함이니라 _엡1:23

그러므로 우리는 기회 있는 대로 모든 이에게 착한 일을 하되 더욱 믿음의 가정들에게 할지니라 _갈6:10

† 기도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를 세우시고, 교회를 통해 이 땅에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기를 원하시는 주님, 어려운 시간들이었지만 버티게 하시고 여기까지 지켜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변에 힘든 교회들이 많이 있습니다. 돌아볼 수 있는 마음을 주시고, 힘내서 사역할 수 있도록 개척교회 목회자분들에게 더욱 특별한 은혜를 부어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 적용과 결단
코로나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지금까지 버티고 견디게 하심이 큰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어려운 상황 보다, 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기를 원합니다. 또한 주시는 마음, 주신 은혜, 주신 물질 흘려보내며 나누는 자 되길 원합니다.  

본 작품은 예니의 그림묵상_도예은 @1day_1pray 작가님 께서 재능기부로 섬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을엔 말씀과 함께 ~~


▷예배와 생활을 은혜롭게 돕는 디지털 굿즈
태블릿용 예배자료 성경인포그래픽 디지털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