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년 전, 제 삶에는 심각한 결핍이 있었습니다.
도무지 무엇으로도 만족할 수 없었고,무엇을 해도 공허하고 허무했습니다.

어느 늦은 밤, 저는 제 방에서 혼자 기도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하나님이 계신지 안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계신다면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저를 좀 도와주십시오.”

이 솔직한 기도가 제 인생을 바꾸었습니다.
하나님이 저의 기도를 들으셨고,
정말로 제 인생을 풍성함으로 채우셨습니다.

기도는 어렵지 않습니다.
그저 여러분 안에 있는 것을 진솔하게, 감추거나 포장하지 말고, 창조주 하나님 앞에 쏟아놓는 것입니다.

하나님 없이 살아온 삶을 회개하십시오. 성경은 회개하라고 이야기합니다.

이르시되 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하시더라
– 마가복음 1장 15절

어쩌면 여러분 인생에 ‘때가 찬 것’이, 이 글을 읽고 계신 지금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여러분에게 가까이 왔습니다. 회개하고 복음을 믿지 않으시겠습니까?

회개란, ‘하나님 없이 살아온 삶’을 돌이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없다고 했던 잘못을 고백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내가 잘못했습니다.
하나님 없이 살았던 내 삶의 모습이 결국 이것입니다. 저를 불쌍히 여기시고, 하나님의 빈자리에 다시 돌아와 앉아주십시오.”

이렇게 고백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여러분 인생에 지진이 일어날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여러분의 인생을 채우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사랑으로 인해 여러분은 여러분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여러분이 하나님 앞에서, 그리고 사람 앞에서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사랑이 여러분의 블랙홀을 빛으로 가득 채워 다시는 목마르지 않게 할 것입니다. 누구든지 예수를 믿고 하나님 안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시는 목마르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 요한복음 4장 14절

PS 혹시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교회가 없으시다면, 주변에 도움을 구할 교회를 찾으십시오. 크리스천이 된다고 하는 것은 ‘관계’입니다. 새로운 관계를 배우고 누려야 합니다. 누군가 여러분을 도와주고 가르쳐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교회를 통해 이 일을 행하십니다.

교회란 건물이 아니라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누구든지 예수를 믿고 하나님 안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 이들은 교회를 통해 보살핌을 받아야 합니다.

-빌리브갓 고성준
https://mall.godpeople.com/?G=9791165043629

† 말씀
이르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하고
– 행16:31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 롬10:9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 마7:21

† 기도
주님. 혼자 애쓰며 잘 사는 것이 아니라, 두려워하지 않으려고 애쓰는 것이 아니라 주님께 나와서 구하면 된다는 것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모든 고단한 짐을 내려놓습니다.
제가 주인되어 산 모든 날들을 용서해주시고 제 평생을 예수님께만 드리오니, 저의 주인님 되셔서 저를 인도하시고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 적용과 결단
우리는 끝없이 살지 않습니다. 죽음 후에 심판이 있고, 천국과 지옥이 있습니다. 우리는 다 죄가 있어서 지옥행이지만, 우리를 사랑하셔서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그 값을 치르셨습니다.

내가 주인 되어 살아온 것을 용서를 구하며, 예수님께 나를 드려보세요. 그리고 나의 삶을 인도해달라고 기도하며 성경말씀과 기도로 매일 주님을 만나보세요. 아직 정하지 않았다면, 어디 교회로 가야 할지도 기도해보세요. 주님께서 인도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