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가 크리스천 학생들이 공부 잘하기를 바랄까요?

우리 자녀를 위해 누가 기도하겠습니까?

0
114
2,261

마귀가 크리스천 학생들이 공부 잘하기를 바랄까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공부를 잘하면,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를 사용하면 나중에 영향력이 있는 위치로 가게 될 가능성이 큰데
마귀는 원수인 하나님의 자녀가 영향력 있는 인물이 되어 자기 일을 방해하는 것을 절대 원하지 않기 때문에 애초에 싹을 자르려고 합니다.

헛되게 시간을 낭비하게 하려 합니다.
 
자녀들은 무방비 상태로 세상의 수많은 유혹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마귀가 공격하면 바로 당할 수밖에 없습니다. 무기 없이 전쟁터에 서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오랫동안 당해왔습니다.
 
이제 자녀를 부모님들이 지켜줘야 합니다.
바로 지금 이 시간 자녀를 위해서 중보기도해야 합니다.
 
기도를 포기하고 거부한다면 전쟁터에서 최고의 무기를 포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야고보서 4장 2절은
“너희가 얻지 못함은 구하지 아니하기 때문이요”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기도하기만을 하루 종일 기다리며 대기하고 있는 천군 천사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그래서 공부하기 전에 기도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자녀들에게 꼭 공부하기 전에, 하나님께 기도할 수 있도록 가르쳐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자녀를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어른들도 하루를 살면서 멍하게 있는 시간이 많습니다. 그런 시간에 자녀를 위한 중보기도를 하면 자녀의 인생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기도를 잊지 않고 하려면 시간을 정해서 기도를 해야 합니다. 이제 핸드폰에 기도 알람을 맞춰놔야 합니다. 할아버지, 할머니도 동참하면 더 좋습니다.
 
중보기도자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마태복음 18장 20절에서 “두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 자녀들은 하루 종일 힘든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공부도 힘들고, 친구 문제도 힘들고, 체력적으로도 힘든데 많은 유혹 때문에 더 힘이 듭니다.
 
특히 스마트폰으로 인해 많은 유혹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뿌리치고는 싶으나 아이들의 힘은 너무나 연약합니다.
 
그래서 부모님들은 자녀를 위해 중보기도해야 합니다. 아직 믿음이 깊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기도하지 않는 자녀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부모가 기도하며 기다려야 합니다.
 
자녀를 정말 잘 키우고 싶으십니까?
이제 매일 시간을 정해서 눈물로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드린 눈물의 기도를 반드시 기억해주십니다.
 
자녀가 능력의 삶을 살기를 원하십니까? 오늘부터라도 자녀를 위한 기도 노트를 만들어 기도하십시오.
 
기도가 능력이 있는 것은 기도하는 사람에게 능력이 있는 것이 아니라 기도를 들으시는 주님에게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공부에 열정이 없다면 열정을 달라고 기도하세요. 우리 자녀를 위해 누가 기도하겠습니까?
 
자녀 본인도 하지 않고 부모님도 하지 않으면 도대체 누가 그 자녀를 위해 기도합니까? 영적 전쟁 한가운데서 홀로 싸우게 하지 마십시오. 모세가 칼을 들고 싸웠던 여호수아를 기도로 도왔던 것처럼, 부모가 기도로 자녀를 도와주어야 합니다.
 
“우리 아이가 지금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데, 집중하게 해주시고 인내력을 주세요. 학교에서 배우는 모든 것이 잘 이해되고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자녀의 마음속에 있는 어둠에 예수님의 빛을 비춰주세요. 모든 어둠이 떠나가게 해주세요. 죄를 짓지 않게 해주세요.
 
공부하는 목적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일임을 잊지 않게 해주시고 주님에게 쓰임 받는 사람이 되게 해주세요.”

뿌린 대로 거둔다고 했습니다. 기도는 절대 바닥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자녀를 위한 눈물의 기도가 있어야 합니다. 기도로 뿌린 씨는 반드시 싹이 나고 열매를 맺습니다. 혹시 심지 않고 거두려고 하십니까?

우리 자녀는 주님이 우리에게 맡기신 것입니다. 우리가 먼저 죽어 천국의 문에 들어가 모든 것을 잊더라도 우리가 올려드린 자녀를 위한 기도는 주님 손에 들려 있습니다. 주님은 약속을 지키시는 분입니다. 주님이 우리의 자녀를 지켜주십니다.

 
우리가 기도하지 않으면 주님이 일하실 수가 없습니다. 기도가 우리 자녀의 인생을 바꿉니다. 하루에 한 시간씩 반드시 기도합시다. 우리 자녀가 공부하는 목적을 깨닫게 되어 멋진 꿈을 꾸고 열심히 노력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삶을 살게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_
책 < 자녀의 꿈을 돕는 부모의 기도 _ 차길영 > 중에서
https://mall.godpeople.com/?G=9791165043445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