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고난과 시련에 압도되어 있던 당신이 하나님을 위해 일어서도록 영감을 줄 것이다!

0
34
1,258

 

맥스 루케이도 특유의 위트와 통찰로 보는 에스더서의 메시지!

에스더서에는 하나님의 이름이 전혀 언급되지 않은 것 알고 있나요?
하지만 모든 장에서 하나님을 볼 수 있는 에스더서.
에스더서를 통해 하나님의 백성이 겨울을 나는 법을 배워보세요.

우리가 인생의 겨울을 지나는 동안에도 하나님은 그분의 일을 하시고,
우리를 그 구원의 사역에 초청하신다. 나를 지으심은 이때를 위함이 아닌가!“

마치 하나님이 숨어 계신 것 같고, 멀리 계신 것 같고, 우리를 외면하시는 것 같을 때 우리는 에스더서에 깔린 하나님의 섭리를, 하나님의 멈추지 않는 주권적인 통치를 묵상해야 합니다.

맥스 루케이도가 쓴 이 책은 우리에게 하나님은 강함을 드러내기 위해 큰 소리를 내실 필요가 없음을 상기시켜줍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임재를 나타내기 위해 그림자를 드리우실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님은 침묵하시는 듯해도 말씀하시고, 아주 멀리 계시는 듯해도 일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섭리 안에서 혼란과 위기가 승리로 이어집니다. 결국 구원은 성취될 것입니다. 관건은, 당신이 그 과정에 참여하고자 하는가입니다. 인생의 겨울철에도 우리의 도움이 어디서 오느니 확신한다면, 용기를 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음받은 것이 이때를 위함인지 누가 알겠습니까!

세상은 혼란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하나님의 백성을 절실히 필요로 한다.”

나는 이때를 위해 지음받았다  
판매가 : 15,000원 → 13,500원
https://mall.godpeople.com/?G=9788904168125

“지난 몇 년간은 결코 끝나지 않는 겨울 같았다. 우리는 전 세계를 뒤흔든 팬데믹과 정치적 혼란, 소요, 경기 침체 및 그 밖의 많은 것을 겪었다. 이런 시기에는 경험이 풍부한 사람의 인도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 나는 우리를 봄으로 인도해줄 사람으로 내 친구인 맥스 이상 가는 사람을 떠올릴 수 없다. 그의 펜 끝에서 흘러나오는 말들은 우리 영혼에 양약이다. 이 책을 읽고 당신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시게 하라.”

– 더윈 L. 그레이 박사, 트랜스포메이션교회 공동 창립자 겸 담임 목사, 작가


 

저자 소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연설가이자 목사로, 1978년에 목회를 시작한 이후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와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교회들을 섬겨 왔다. 지금은 샌안토니오에 있는 오크힐스교회에서 교육목사로 사역하고 있다.

그의 말에 의하면 그는 “책을 읽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책을 쓴다.” 따뜻하고 위트 있으면서도 예리한 영적 통찰을 놓치지 않는 그의 메시지는 지치고 상처 입은 사람들을 성경의 든든한 토대 위에 다시 세워 놓는다.

그가 쓴 수많은 저서는 전 세계 56개 언어로 번역되었을 뿐만 아니라, ECPA에서 수여하는 골드메달리언 상은 일곱 번 수상했고, 그중 세 권은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었다. <크리스채너티 투데이>는 그를 ‘이 시대 가장 영향력 있는 기독교 작가’로, <뉴욕타임스>는 ‘소셜미디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리더’ 중 하나로 꼽았으며, 빌리 그레이엄 목사는 그를 가리켜 “이 시대의 위대한 설교가이자 명문장가”라고 칭송하기도 했다. 2021년에는 출판 산업과 사회 전반에 기여한 공로로 ECPA 피너클상을 수상한 바 있다.

본서를 비롯하여 『부활의 주와 함께 살라』, 『흔들리지 않는 약속, 흔들리지 않는 소망』,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라』, 『맥스 루케이도와 함께하는 행복 연습』, 『당신은 한 번도 혼자가 아니었다』(이상 생명의말씀사), 『너는 특별하단다』(고슴도치), 『예수님처럼』(복있는사람), 『예수가 선택한 십자가』(알에이치코리아) 등이 국내에 번역 출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