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제적인 어려움과 더불어 지속되는 코로나로 개척교회들은 재정이 많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갓피플은 코로나로 어려운 개척교회 목회자를 돕기 위해 2020년 11월 25일 부터 2021년 8월 3일까지 개척교회 후원 릴레이 그림묵상을 진행하였습니다. 

그중 22번째 작품을 다시 나눕니다. 이 그림묵상처럼 함께 기도하고 함께 섬길 수 있기를 원합니다.

여전히 어려운 가운데서 복음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시는 개척교회 목회자분들과 성도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마음을 모았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모금중입니다. 모금이 완료되면 신청받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개척교회 목회자분들께선
여기를 눌러 사역지원금을 신청해주세요! 
 



코로나19로 어려운 개척교회를 응원해주세요!

20만원의 후원금이 모여지면, 목회자 1분께 사역지원금이 전달됩니다.

국민 787237-04-000974
예금주 : (주)갓피플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사역지원금 나도후원하기> 

후원자의 응원의 글> 

목회자의 감사의 글> 

 

† 말씀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_롬8:39

형제여 성도들의 마음이 너로 말미암아 평안함을 얻었으니 내가 너의 사랑으로 많은 기쁨과 위로를 받았노라 _몬1:7

† 기도
교회와 성도를 사랑하시고 돌보시는 주님 감사를 드립니다. 주변을 돌아보면 여러가지 어려움으로 너무나 힘든 교회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의 날개로 덮어 보호하여 주옵소서. 부족하지만 주님의 몸 된 교회를 함께 돕고 섬기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적용과 결단
지금까지 인도하여 주심이 주님의 은혜 입니다. 주신 은혜로 살아가고 있음을 고백하고, 주변에 교회의 어려움을 살펴볼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주변에 어려운 개척교회를 위해서 재정과 기도를 흘려보내주세요. 사랑을 나누는 자에게 베풀어주시는 주님의 은혜를 경험하실꺼예요. 

본 작품은 백배열매 @baekjeongha 작가님 께서 재능기부로 섬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개척교회 목회자분들을 응원해주세요!!


▷가을엔 말씀과 함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