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명, 하나님의 시간을 잇는 싸움 – 김남국 목사

0
34
915

인생을 걸어도 전혀 아깝지 않은 순간!!

나의 소명이 무엇인지 고민하기 전에
하나님께 집중하라!

“평범한 삶이 특별한 삶으로 바뀐다!”

https://mall.godpeople.com/?G=9791165044008

저자소개 김남국

자신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보다 지금 내 인생이 더 소중한 시대를 사는 청년들에게 저자는 그리스도인 청년들이라면 그냥 살아지는 대로 흘러가는 인생이 되지 않고, 청년의 때에 뜻을 정하여 ‘소명’에 대해 한번은 진지하게 고민하여 소명을 어떤 관점으로 바라볼 것인지 정리하라고 도전한다. 나의 소명이 무엇인지, 앞으로 어떤 일을 해야 하느냐가 아니라 하나님의 소명은 무엇이고 소명이 있는 자의 삶과 없는 자의 삶의 태도와 방식이 얼마나 다른지 구체적으로 응답한다.

하나님은 각 시대 속에 저마다의 그리스도인을 부르신 목적과 이유가 있다. 다 각각의 시간과 공간을 허락하시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소명을 이루도록 하셨다. 그 시간이 끊김이 없이 세대와 세대가 연결되어 이어질 때 그 안에서 하나님의 뜻과 하나님나라의 역사가 온전히 이루어진다.
그는 하나님의 소명은 직업이나 미션이 아니며 특히 일부 소수의 사람만 소명자의 삶을 사는 것이 아니라 주님의 사랑을 깨달은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소명자의 삶이 주어졌다고 역설한다. 우리가 이 땅에 보내진 하나님의 존귀한 자로서 우리에게 주어진 ‘오늘’이라는 때를 귀하게 채우는 삶이 하늘의 별처럼 빛난다고도 했다. 오늘도 하나님을 사랑하고 말씀을 따라 순종하여 하나님의 시간을 잇고 있다면 당신이 진정한 소명자이다.
서울장신대학교와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M. Div.)를 졸업하고, 현재 주내힘교회를 담임하고 있으며, 둘로스선교회 대표와 둘로스훈련학교 교장을 맡고 있다. 또한 마커스 워십 지도목사로 매주 마커스 목요예배에서 청년들에게 말씀을 전하고 있다. 저서로 《준비하고 있으라》, 《무너지지 마라》, 《넌 내가 책임진다》, 《내가 널 쓰고 싶다》, 《기다려라, 반드시 응하리라》(이상 규장), 창세기 파헤치기 시리즈(전 4권), 《사랑한다, 독사의 자식들아》(이상 두란노) 외 다수의 성경공부 교재와 양육 교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