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전도의 기적

0
2
11,686

효과적인 전도하면 전도지가 먼저 생각난다. 이전에는 전도지를 가지고 자기소개를 한 후에 복음의 핵심을 전했다. 그런데 노방전도뿐 아니라 친밀한 관계를 통해 복음을 편안하게 받아들이도록 하는 전도방법이 많아지고 있다. 떡볶이로 아이들에 다가가고, 그림 한 장으로 마음을 열고, 학교 기도모임을 통해 삶에서 예배자로 서가는 청소년들이 있다. 귤 하나로 소외된 이웃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는 청년이 있는가 하면, 기도와 간식으로 가장 좋은 것을 나누고자 하는 이들이 있다. 다음세대를 향해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가장 좋은 소식인 ‘복음’을 창의적으로 전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모았다.

Pray For You P4U 손은식 목사
목사 안수를 받기 전에 앞으로 어떤 사역을 할 것인지 1년 정도 생각할 시간이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이 있었고, 제가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기도사역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기도를 필요로 한다’라는 전제를 가지고 사역에 임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3시에서 6시까지 3,4시간은 노숙인들에게 간식을 드리고 기도로 섬기는 사역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시간에는 길을 걸으며 만난 분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가정과 사업장을 위한 ‘30분의 기도 프로그램’, 직장인과 학생을 위한 ‘15분 기도 프로그램’도 만들게 됐습니다. 기도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홈페이지 신청게시판에 기도제목을 남겨주세요.
문의 : 010-9353-0976 cafe.naver.com/prayforyou1

중보기도 하는 전도 Tip
일상의 순간 그 장소에 임재하시는 하나님을 느껴보세요. 하루 중 하나님께서 뉴스나 사람들을 통해 듣게 하는 소식을 두고 기도하고, 여러분이 만나는 사람들을 두고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면 됩니다.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전도의 대상이며, 듣고 보는 모든 소식들이 기도의 대상이 된다면 그것이 최고의 중보기도이자 전도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