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찬양 소개

1
0
149

수련회는 영적성장의 발돋움이 있는 시기이다. 특히 중고등부 수련회는 예수님을 처음 영접하는 일들도 많이 있는 놀라운 시간이다.

그러나 어떤이들에겐 이런 수련회가 반복되고 기대할 게 없을 수도 있다. 찬양부터 말씀까지 모두 익숙한 패턴일 경우에 그럴수도 있겠다.

바로 그 때! 찬양팀이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다. 사람들로 하여금 수련회의 새 노래를 기대하게 해라. 두 세 곡 정도면 좋다. 수련회의 자유로운 특성상 찬양시간 전에 함께 노래를 배우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Forever reign “좋으신 하나님 선한 것 나 없지만…”

2010년 힐송라이브 정규앨범에 실린 이 노래를 처음 교회에서 한 것은 이번 겨울 수련회였다. 아직 한국에서 번안해서 발표되지도 않은 곡이어서 연습하는 찬양팀도 어색했고 싱어들도 직접 딕션을 맞춰야했기에 부담스러워하는 것은 사실이었다.

그래도 다행이 악보가 나와 있었고, 유튜브나 힐송DVD를 참고 할 수 있었다. 선하신 하나님, 사랑의 하나님, 진리의 하나님, 생명의 하나님.. 하나님의 성품을 나열하면서 “그 주님께 내가 달려갑니다.

영원히 나를 다스려주세요” 라는 고백을 드리는 깊이 있고 열정적인 찬양이다. 이 찬양의 백미는 브릿지 이후 후렴을 목소리로만 올려드릴 때이다. 뜨거웠던 수련회의 예배가 회상된다.

“여러분의 목소리로-” “오- 나 달려가리라! 주님의 품으로”



기도할 때 듣는 '갓피플기도음악'은 다양한 상황과 관계가 혼재되어 있는 우리들 일상의 흐름 속에서 임재를 구하며 드린 기도음악연주입니다. 그렇게 여느 누구와도 같이 매일의 일상을 살고 있는 갓피플 동료와 가족들이 기도시간에 연주했습니다. 교회의 기도시간에 반주자가 없을때, 집에서 홀로 기도하실 때, 산책하며 주님께 마음을 드릴 때 저희들의 기도연주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