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중고 스마트폰으로 선교할 수 있다! 스마트바이블 프로젝트(영상)

1
33
1,059

집안에 잠자고 있는 철지난 스마트폰 한두개씩 다 있으시죠?
저희 집도 서랍 하나 책상 구석에 하나, 또 어딘가에 먼지가 엄청 쌓인 채로 나뒹굴고 있지요

18

때로는 조카들이 오면 심심풀이로 한번씩 이용당하다가 또 다시 버림받는 존재 잠자는 스마트폰, 바로 이 스마트폰으로 선교에 동참할 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바로 스마트바이블 프로젝트인데요.

1. 스마트 바이블 프로젝트가 뭐예요?

스마트 바이블 프로젝트는 개인의 성경 소유를 금지하는 기독교 탄압 미전도 종족에게 중고 스마트폰에 성경과 신앙 컨텐츠를 담아 보급하는 프로젝트 인데요.

종교적, 정치적 이유로 성경 소지가 불가능한 지역에도 종이성경의 대안이 될 수있다고 합니다.
이 시대의 소외된 지역과 사람들에게 잠자고 있는 중고 스마트폰으로 영혼을 깨우는 복음의 도구로 활용해 보세요!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참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죠?

스마트 바이블 프로젝트는 2가지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한데요

36

집에 잠자고 있는 중고 스마트폰을 기증 후 파송하는 방법과 중고 스마트폰의 경우 밧데리가 불량인 경우가 많아서 직접 개발한 스마트바이블2.0 구입을 위한 후원 후 파송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022

023

 

3. 스마트 바이블 2.0에는 어떤 내용이 담기나요?

스마트바이블 에는 1,254개의 종족어로 된 성경 보급, 텍스트, 오디오 성경등이 탑재
(오디오 성경의 경우는 글자를 모르는 분들에게 전도의 도구로 유용하게 사용되어 진다는 간증이 많으시네요.)

-16개의 언어로 작업된 40개의 애니메이션 탑재

-JESUS FILM 자료를 탑재하여 예수영화를 자국의 모국어로 볼 수있음

024

025

조선시대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한글 성경을 보급한 믿음의 선배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복음화된 우리나라가 있었습니다.

많은 미전도 종족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 선교용으로 제작된 스마트바이블이 이제 그 역할을 담당하고 있네요.

집안에 잠자는 스마트폰을 가장 효과적인 전도의 도구로 활용해 보세요! 


스마트 바이블 프로젝트 바로가기 ▷

★<단기선교 준비용품>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