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의 이름은’♬ 나와 하나님의 시간이 켜켜이 쌓인 ‘빨간 끈’이 있나요?

2
28
1,832

안녕하세요? 크리스천 영화배우, 영화감독, 영화기자가 크리스천의 시선으로 나누는 영화이야기를 소개하는 씨네악쑝의 씨네키드, 인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 애니메이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 이름은’입니다. 크리스천을 위한 친절한 영화사용설명서 ‘씨네악쑝’.크리스천의 입장에서 이번 영화를 어떻게 맛보고 뜯고 씹고 즐길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아직 ‘너의 이름은’을 보지 못했다면, 씨네키드가 이런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하루가 천년같은 하나님의 시간에 대해 궁금증을 가진 이들에게
– 현재를 치열하게 열심히 사느라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빛과 풍경을 선물합니다)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과 같은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씨네악쑝, 지금부터 시작합니다(하단에 컨텐츠속 한줄평 카드뉴스도 준비했어요 ㅎ)


[영화 줄거리]

전혀 모르는 남녀 고교생이 어느 날 갑자기 몸이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서로의 일상을 경험하며 벌어지는 운명 같은 이야기를 다루었어요.

2011년 도쿄 대지진을 모티브로 한 대재앙까지 잘 버무려진 신카이 마카토 감독 특유의 영상미가 더해졌다고 해요. 도시소년 타키와 시골소녀 미츠하의 판타지로맨스랍니다:)


[영화속 명대사] 


(위 내용은 ‘씨네악쑝’의 일부를 발췌한 것입니다. 이번 편의 전체 내용이 궁금하다면, 클릭하세요 ㅎ)


영화감독 하민호 : 중학교 때 친형이 건네준 빨간책 굿뉴스바이블 영어성경이 있었어요. 당시에는 영어라서 쉽게 읽진 못했거든요.

하지만 이사를 가거나 어딜 가나 그 성경책을 늘 가지고 있었어요. 형이 나를 생각해서 선물한 것이니 언젠간 완독해야겠다는 생각으로요.

작년에 영어로 성경을 완독하고 형님에게 보여드리면서 뿌듯해했던 기억이 나네요.


[한줄평 카드뉴스 – ‘너의 이름은’을 보고]

사진 = 네이버영화


[씨네악쑝 다음영화는요]

로베르토 베니니 감독의 ‘인생은 아름다워’입니다. 다음 씨네악쑝도 기대해주세욧. 좋은 영화, 함께 보고 은혜로운 이야기 나눠보아욧 🙂


크리스천의 영화 이야기 ‘씨네악쑝’

크리스천 영화배우, 영화감독, 영화기자가 크리스천의 시선을 담습니다. 기독교방송 와우씨씨엠에서 매주 월요일 밤 12시 '정나온의 나디브타임'에 방송됩니다. 무편집된 방송은 팟캐스트와 팟빵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와우씨씨엠 홈페이지, 앱을 통해 청취).

★ 크리스천의 영화 이야기 '씨네악쑝'
전체보기 ▷
★ 씨네악쑝 듣기 ▷ 와우씨씨엠 ▷팟캐스트 ▷ 팟빵 ▷

[출연진]
하민호 감독 : 프랑스에서 공부하고 돌아와 곧 개봉할 영화 <천화>(민병국 감독)제작한 맑은시네마 대표. 감독 겸 프로듀서.

조경이 기자OSEN의 영화전문 기자로, 오마이뉴스의 연예 매체 오마이스타에서 영화 담당 기자로, 국민일보 미션라이프로 기자로 활동, '스폐셜리스트'의 저자. 지금은 기독교 정신에 바탕을 두고 'THE LIGHT'를 만들어 시각장애를 가진 미순이를 응원하는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정나온 배우SBS 공채 탤런트 5기로 데뷔, 와우씨씨엠 '정나온의 나디브타임' 진행, 드라마 <고>,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친정엄마>, 영화 <눈발>, <천화>, CBS 성서학당 등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