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TV] “십자가를 밟으면 먹을 것을 줄게!” – 캄보디아 욥집사님 이야기와 후원물품사역(영상)

1
46
6,691

캄보디아에 욥집사님 이라는 별명을 가지신 분이 계신데 캄보디아에서 예수님을 믿는다고 했더니 친척들하고 이웃들에게 버림받아서 가난하고 힘들게 살고 계신데요.

너무 배고프고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을 때 이웃과 친척들이 욥집사님 가족에게 땅에 십자가를 그어놓고 이것을 한번만 밟으면 먹을 것을 주겠다고 했을 때에도 밟지 않으셨다고 해요.

예수님 믿는 기쁨과 예배를 포기할 수 없다고 3시간이 되는 거리를 예배를 드리기 위해서 오고 계셨어요. 아… 정말 그런 상황에서 나는 그럴 수 있을까? 저에게 도전이 되더라고요.

주변에서 후원해 주시고 기도해주셔서 욥 집사님이 교회에 가실 수 있게 차비 후원을 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배우 이아린 사모 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후원물품 사역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이성희 으뜸센터장 : 이 지역에서 꼭 필요한 기초수급자나 장애인이나 한 부모 가정이나 조손가정을 저희가 돌보고 있어요.

이성희 으뜸센터장 : 무엇보다 아이들이 물품을 가지고 기뻐할 때에 그 미소는 제가 잊을 수 가 없네요.
천사 같은 미소로 선생님을 반기고 그런 모습을 보면 여기가 천국이 아닌가.  그런 생각을 했어요.

제가 후원물품 사역을 하면서 느낀 점은 정말 하나님은 풍성하시다는 거예요. 제한이 없으시고 놀라우신 분. 우리를 우리보다 더 잘아시고 우리에게 필요한것이 무엇이고 채워주시기를 기뻐하시는분.

하나님의 성품을 안다면 사랑하지 않을 수 없구나. 찬양하지 않을 수 없구나. 그런것을 많이 느끼지요.

전국에서 후원금과 후원물품이 들어와요 그런데 이것을 전 세계 영혼들에게 나누시더라고요. 당연이 저 혼자 할 수 없지요. 수많은 돕는 자들을 보내주셔서 사역을 이루어 가고 계십니다.

정말 세상에는 수많은 사연들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요. 그런데 우린 알 수 없죠 볼수 없으니깐요.

하지만 하나님은 아시죠. 그들에게 필요한 것을 그때 그때 놀랍게 채워주시는 것을 보면 정말 설레이죠.

하나님은 너무 자상하시고 우리의 아픔과 우리의 필요에 참 관심이 많으시구나를 알게 될 때 이일을 하면서 가장 기뻐요.

하나님이 여러분을 통해 주신 후원금과 후원물품은요 우리나라 지역아동센터 고아와 과부들 다문화 가정 아이들, 가정형편이 많이 어려운 아이들, 사회에서 학교에서 소외당하고 있는 아이들, 그리고 선교사님 가정과 탈북민들에게 전달이 되고 있어요.

캄보디아에 제가 직접 혼자 선교를 다녀왔었는데요 거기 계신 선교사님께서 150명되는 아이들과 그 부모님들을 전도해서 정말 먹이고 입히고 재우고 교육하는 정말 놀라운 광경을 보았어요

직접 가보니깐 정말 여기에 많은 재정이 필요하겠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맡겨주신 재정을 통해서 정말 이 많은 아이들이 맘껏 먹고 맘껏 예수님을 알수 있다면 정말 좋겠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제일 기뻐하시겠다 생각했어요.

많은 분들이 마음을 모아 주셔서 계속해서 꾸준히 전달을 하고 있어요.

여려분께서 보내주신 후원금과 후원 물품은요. 전세계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수많은 영혼들에게 하나님의 편지가 되어 전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유행이 지나거나  계절이 지나서 안입고, 사용하지 않은 물품이 있다면 보내주세요.

누군가에게 하나님은 풍성하시고 지금도 우리를 위해서 신실하게 일하시고 계신 분이라는 것을, 나만 느끼는 것이 아니라 나의 작은 순종으로 누군가에게 전달 될 수 있답니다.

여러분 모두가 하나님의 선교사 입니다.


[아린TV란?]
배우이자 사모인 이아린이 촬영현장, 문화현장, 전도현장에서 직접 전하는 이야기와 청년멘토들의 귀한 조언들을 직접 촬영,각색,편집하여 전하는 영상 컨텐츠이다. (돕는자: 배우 김현호)

[배우 이아린]

배우 이아린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고 2011년 영화 ‘사랑이 무서워’로 데뷔했다.
2012년 영화’댄싱퀸’ 도로시역, 2013년 드라마 ‘굿 닥터’ 간호사 가경역, 2014년 드라마 ‘고교처세왕’ 한상희역, 2015년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정미역, 2017년 드라마 ‘내일 그대와’ 사진작가 ‘신비’역을 맡았다.
2015년 조윤혁 목사와 결혼해 문화사역,전도사역,물품나눔사역의 청지기의 사명을 담당하고 있다.

 



★ 이아린 커버스토리 기사보기
-여호와를 기뻐하는 것이 나의 힘이라(느 8:10), 배우 이아린

★<아린 TV>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