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겨울 바람, 따뜻한 신간으로 녹여보세요 #한줄기독신간 #11월 다섯째주

1
17
1,056


우리 구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하시는 은혜와 위로를 누릴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은, 영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길이다.
.


구약은 구약의 진술로 이해하고 해석해야 한다. 구약에서 파생된 생각과 사상들이 신약을 통해 결실한다고 보아야 하며 그런 점에서 수원지는 구약이다. 구약은 있는 그대로 읽을 때 기독교 신앙의 본질을 말해 준다.
.


그분은 죽을 수밖에 없는 연약한 인간이 되어 고난과 배반과 죽임을 당하셨다. 당신을 위해 어둠에 직면하시는 그분을 보라. 그러면 당신도 어떤 어둠에든 능히 직면할 수 있을 것이다.
.


거룩한 사람은 어떻게든 여러분의 세상을 넓혀 주고, 여러분이 자신을 좀 더 잘 알게 해주며, 여러분을 일으켜 세우고 지지해 줍니다. 그들은 경쟁하지 않습니다. 또 “나는 네게 없는 것을 가지고 있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


순종은 하나님의 거룩한 뜻과 일치를 이루게 하기 때문에 거룩함으로 가는 통로이다. 그분의 목소리를 청종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그 스스로와 거룩한 자로서 그분의 복된 성품을 온전히 드러내고 우리와 연합되게 하는 길로 인도하심을 따르는 것이다.

 

★<한줄신간> 모두보기 ▷ 

★<기독신간> 더보기 ▷
모바일   |   PC 

P.S. 신앙도서읽기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눈이 번쩍할✨ 갓피플의 서비스!
기독도서와 성경을 낭독으로 만날 수 있는 '갓피플낭독회' 채널을 소개합니다.

책에 담긴 주님의 마음이 조금이라도더 다양하고 새롭게 나누어지기를 기도하며, 갓피플 직원들이 직접 낭독했습니다. 꿀보이스는 아니지만 마음만은 진실한 낭독러랍니다. 낭독하면서 저희들이 먼저 은혜 받고 있네요. 같은 은혜가 나누어지기를



1)위 버튼을 ↑ 눌러 구독하고 새로운 영상을 받아보세요!
2)아래에↓ 완독된 2권의 책을 들어보세요.


3)더 많은 신앙도서와 성경 낭독은 '갓피플낭독회' 채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