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 예배가 되게 하는것 #한줄기독신간 #12월 셋째주

0
29
2,004


그림을 그리며 하나님을 알아가고 그분과 가까워지고, 그 결과로 사람들을 돕는 것. 거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일상의 모든 일이 예배가 되게 하는 것. 이것이 내가 지난 시간 동안 배운 전부이다.
<마음 드림> 석용욱
.


사랑에 은사가 없는 사람은 조금 덜 사랑해도 되고, 기도에 은사가 없는 사람은 기도에 게을러도 상관없을 것 같은 이런 표현은, 결국 ‘나는 복음의 조각만을 살아내겠다’와 같은 표현일 것이다.
<내 이름은 그리스도인입니다> 곽희문
.


우리는 자신이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시간과 재정, 에너지를 아낌없이 쏟아 붓는다. 그러나 정작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면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삶을 위해서는 그저 갈망만 할 뿐 특별한 노력을 기울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습관, 신앙을 말하다> 한기채
.


제자들이 예수님을 신뢰하지 않았을 때에도 예수님은 여전히 그들을 보살피셨다. 비록 그들이 예수님을 신뢰하지 않고 계속 믿음이 없었지만, 예수님은 포기하지 않고 여전히 그들에게 자신을 계시하셨다.
<교회는 관계다> 짐 푸트먼
.


구약을 통해 약속한 메시아의 탄생에서 죽음과 부활, 그리고 새 하늘과 새 땅의 약속까지 구속사의 큰 그림을 소개한다. 각 시대를 구별하여 연대표와 함께 신약 성경을 쉽게 연구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신약을 읽다> 데이비드 파머
.

★<한줄신간> 모두보기 ▷ 

★<기독신간> 더보기 ▷
모바일   |   PC 

 

P.S. 신앙도서읽기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눈이 번쩍할✨ 갓피플의 서비스!
기독도서와 성경을 낭독으로 만날 수 있는 '갓피플낭독회' 채널을 소개합니다.

책에 담긴 주님의 마음이 조금이라도더 다양하고 새롭게 나누어지기를 기도하며, 갓피플 직원들이 직접 낭독했습니다. 꿀보이스는 아니지만 마음만은 진실한 낭독러랍니다. 낭독하면서 저희들이 먼저 은혜 받고 있네요. 같은 은혜가 나누어지기를



1)위 버튼을 ↑ 눌러 구독하고 새로운 영상을 받아보세요!
2)아래에↓ 완독된 2권의 책을 들어보세요.


3)더 많은 신앙도서와 성경 낭독은 '갓피플낭독회' 채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