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 된 것은

1
292
9,712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황인호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35 댓글

  1. 그렇습니다. 내가 어떤 모습이라 할지라도 주님은 있는 그대로의 내모습을 받아주시고 다시 일어설 힘을 주실 것을 믿습니다. 은혜를 다시 한번 생각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맞아요.. 하나님으로 인한 자신감이 있어야 해요 !! 내가 못났건 잘났건.. 담대함..!! 좋은 만화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께도 감사!!

  3. 그래도 괜찮네 할땐 주의 은혜에 감사도, 기도도 힘찬데… 우리가 잘 할때 기쁜것이 참 믿음인지 다시 생각해 보게 됩니다.

  4. 첫 큐티만화를 페북으로 접하고 큰 은혜를 받아, 진정한 은혜가 무엇인지에대해 다시 생각해볼수있었던 기회를 가진 신학생입니다.
    그 이후 작가님을 찾아서 갓피플 만화큐티를 이곳저곳 뒤지다가 결국 발견하지못했는데, 그때와는 다른 또다른 파도를 넘고있는 지금 오늘 극적으로 다시접하게 되었네요.
    정말 깊은 통찰로 이해하기쉽게 그려내신 만화들에 하나하나 감동과 은혜에 젖어갑니다..
    참 위로와 권면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은혜를 나눠주시길 간절히 바래요.~^ ^

요한복은 13장 5절

0
0
97
제자들의 발을 씻기시며 섬김을 가르쳐주신 예수님. A4비례 공과공부용 컬러링시트입니다.

갓피플 오늘의말씀_민수기14장9절_2020.01.23

0
4
118
다만 여호와를 거역하지는 말라 또 그 땅 백성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들은 우리의 먹이라 그들의 보호자는 그들에게서 떠났고 여호와는 우리와 함께 하시느니라 그들을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은 하나님을 오해하고 있습니다.

0
14
441
내 사랑아, 네가 다른 사람을 오해하거나 다른 사람이 너를 오해해서 그 실타래를 풀지 못하고 관계의 깨어짐을 경험한 적이 있니? 오해는 또 다른 오해를 낳는단다....

내 배우자는 어디에?…이러다가 아무도 못 만나는 것은 아닌가?

* 그 남자의 이야기 (feat. 자꾸만 떠오르는 사람) : 군대에서 나는 한밤중의 경계근무 시간을 좋아했다. 조용히 기도할 수 있고, 후임들과 진지한 대화를 하기에도 적당한 시간이었으니까. _ 깜깜한 밤. 경계근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