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의 유익

0
129
7,155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황인호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10 댓글

  1. 맞습니다. 고독 속에서 하나님과의 일대일 관계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근데 저는 요즘 너무 고독과 싸우는 중이라서ㅎㅎ. 조만간 함 뵈러 가겠습니다~^^.

  2. 어둑한 새벽길 조용히 주님을 만나는건 주님께 좀 더 맘을 내려놓으려해서죠.
    작가님, 감사드리며 좋은 이웃교회 홈에 담아갑니다.

  3. 혼자가 아님을 …
    더욱 그분이 내안에 커짐을 느끼고, 깨달고…
    외로움이 아님 더큰 사랑을 깨달는 시간 되길…. 소망합니다.
    주님!~

  4. 만화속 주인공이 저와 너무 똑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혜받고 감니다. 믿지 않는 사람들이 아닌 이젠 믿는 사람들 사이에서의 나의 고독감을 발견합니다.

요한복은 13장 5절

0
0
97
제자들의 발을 씻기시며 섬김을 가르쳐주신 예수님. A4비례 공과공부용 컬러링시트입니다.

갓피플 오늘의말씀_민수기14장9절_2020.01.23

0
4
111
다만 여호와를 거역하지는 말라 또 그 땅 백성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들은 우리의 먹이라 그들의 보호자는 그들에게서 떠났고 여호와는 우리와 함께 하시느니라 그들을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은 하나님을 오해하고 있습니다.

0
14
397
내 사랑아, 네가 다른 사람을 오해하거나 다른 사람이 너를 오해해서 그 실타래를 풀지 못하고 관계의 깨어짐을 경험한 적이 있니? 오해는 또 다른 오해를 낳는단다....

내 배우자는 어디에?…이러다가 아무도 못 만나는 것은 아닌가?

* 그 남자의 이야기 (feat. 자꾸만 떠오르는 사람) : 군대에서 나는 한밤중의 경계근무 시간을 좋아했다. 조용히 기도할 수 있고, 후임들과 진지한 대화를 하기에도 적당한 시간이었으니까. _ 깜깜한 밤. 경계근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