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족

9
47
1,367

지금 가지고 있는 것에 만족하는 것은 경건에 큰 도움이 됩니다. (딤전6:6)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아침,
아침햇살, 상쾌한 공기,
일 할 수 있는 공간,
나의 가족들과
믿음 안에서 함께하는 사람들,
식탁에서의 교제,
집에서 차 한잔의 쉼,
고양이,
내 통장의 귀여운 ㅎㅎ 잔고,
두 발 뻗을 수 있는 충분한 크기의 집,

하늘에 있는 새도 먹이시고, 들에 피는 꽃들도 입히시며, 모든 피조물들을 정성스럽게 돌보시는 손길께서 어찌 우리를 돌보지 않으실까요.^^ (마6:25~34)

“저 나무는 어찌 철마다 저렇게 열매를 풍성히 맺으며, 저 이름 모를 꽃은 어찌 저리 아름다운 옷을 입고 생기가 가득한가!”

그저 그분의 땅에 심겨져 신실한 손길로 나를 먹이고 입히시겠지! 기쁘게 소망하는 이름 모를 꽃, 내가 알 수 없는 비밀의.. 그런 이름 모를 꽃이 되었음 참 좋겠습니다.

“오늘도 주님의 은혜가 나에게 충분합니다. (고후12:9)”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박선하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요한복은 13장 5절

0
0
100
제자들의 발을 씻기시며 섬김을 가르쳐주신 예수님. A4비례 공과공부용 컬러링시트입니다.

갓피플 오늘의말씀_민수기14장9절_2020.01.23

0
6
171
다만 여호와를 거역하지는 말라 또 그 땅 백성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들은 우리의 먹이라 그들의 보호자는 그들에게서 떠났고 여호와는 우리와 함께 하시느니라 그들을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은 하나님을 오해하고 있습니다.

0
21
1,304
내 사랑아, 네가 다른 사람을 오해하거나 다른 사람이 너를 오해해서 그 실타래를 풀지 못하고 관계의 깨어짐을 경험한 적이 있니? 오해는 또 다른 오해를 낳는단다....

내 배우자는 어디에?…이러다가 아무도 못 만나는 것은 아닌가?

* 그 남자의 이야기 (feat. 자꾸만 떠오르는 사람) : 군대에서 나는 한밤중의 경계근무 시간을 좋아했다. 조용히 기도할 수 있고, 후임들과 진지한 대화를 하기에도 적당한 시간이었으니까. _ 깜깜한 밤. 경계근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