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지프니에서 만난 예수님

1
2
564

필리핀에서 지프니는 아주 중요한 교통수단이지요.
가족이 처음으로 지프니를 타고 시내를 나가고 있었습니다.
멀미를 심하게 하는 6살 된 딸이 걱정되었지만, 즐거운 모험이 될 것 같다고 이야기하며
최대한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며 지프니를 탔습니다. (사실 저희도 많이 긴장하고 있었지요.)

지프니에 많은 사람들이 타서 자리가 없었습니다. 끝 쪽에는 자전거 바퀴를 들고 타신 분도 계셨죠…
그런데 할머니 한 분께서 지프니에 타셨습니다. 그때 저는 속으로 ‘아이고 자리가 없는데 .. 어쩌지..’ 생각했습니다.
그때 자전거 바퀴를 들고 있던 아저씨께서 지프니 뒤쪽에 매달려서 가시는 것입니다.
할머니에게 자리를 양보하신 것이지요.

넉넉하고 어른을 공경하는 모습에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현실의 삶 속에서 만나는 예수님을 통해 제 마음이 넉넉해지면 좋겠습니다.
거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저도 예수님의 모습을 닮아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넉넉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빈군생각 http://www.facebook.com/sungbin0413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blee0413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이성빈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예수님을 향한 마음으로

0
2
150
  누군가의 시선보다 그분의 시선이 좋아서 누군가의 칭찬보다 그분의 칭찬이 좋아서 이 세상 무엇보다 예수님이 좋아서 내가 서있는 그 곳에서 봉사하고, 헌신합니다.   가끔, 자주 잊게 되는 헌신의 이유... 당신의 헌신은 어디를 향하고 있나요...?      

전하여준대로

0
21
308
너희가 모든 일에 나를 기억하고 또 내가 너희에게 전하여 준 대로 그 전통을 너희가 지키므로 너희를 칭찬하노라 (고린도전서 11장 2절)

갓피플 오늘의말씀_히브리서13장15절_2020.01.27

0
65
529
그러므로 우리는 예수로 말미암아 항상 찬송의 제사를 하나님께 드리자 이는 그 이름을 증언하는 입술의 열매니라 _히브리서 13:15 Through Jesus, therefore, let us continually offer to...

나는 같이 살기로 했다

1
106
3,414
집에 돌아오자 큰아들이 한 가지를 제안했다. “오늘은 저녁 먹고 나서 영화 한 편 보는 거 어때요?” 디지털아트를 전공하려는 큰아들은 그 전날, 중고 3D모니터를 구입한 기념으로 영화...

갓피플 오늘의말씀_고린도후서4장7절_2020.01.26

0
76
969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는 심히 큰 능력은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 _고린도후서 4:7 But we have this treasure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