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산나

14
1
1,212

 

” 앞에서 가고 뒤에서 따르는 무리가 소리 높여 이르되 호산나 다윗의 자손이여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가장 높은 곳에서 호산나 하더라. ” 마 21:9

 

왕으로 오신 예수님을 묵상합니다.

하루하루 예수님과 동행하며 살고 계신가요?

십자가에 달리기 위해 붙잡히시기 전에,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도리어 “용기를 내어라. 내가 세상을 이겼다.” 라고 도리어 격려하시고 힘을 불어넣어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고통 당하심은 이 승리를 우리에게도 주시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죽음을 이기는 영원한 생명과 평안을 주시려고 예수님을 보내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사랑만이 모든 세상 권세와 죄로부터 우리에게 승리를 주실 수 있습니다.

사순절을 지나며 십자가를 묵상하는 가운데 이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의 삶을 다스려주시기를 소망합니다.

호산나, 홀로 나의 왕 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피가희, 피가인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요한복은 13장 5절

0
0
101
제자들의 발을 씻기시며 섬김을 가르쳐주신 예수님. A4비례 공과공부용 컬러링시트입니다.

갓피플 오늘의말씀_민수기14장9절_2020.01.23

0
17
238
다만 여호와를 거역하지는 말라 또 그 땅 백성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들은 우리의 먹이라 그들의 보호자는 그들에게서 떠났고 여호와는 우리와 함께 하시느니라 그들을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은 하나님을 오해하고 있습니다.

0
23
1,857
내 사랑아, 네가 다른 사람을 오해하거나 다른 사람이 너를 오해해서 그 실타래를 풀지 못하고 관계의 깨어짐을 경험한 적이 있니? 오해는 또 다른 오해를 낳는단다....

내 배우자는 어디에?…이러다가 아무도 못 만나는 것은 아닌가?

* 그 남자의 이야기 (feat. 자꾸만 떠오르는 사람) : 군대에서 나는 한밤중의 경계근무 시간을 좋아했다. 조용히 기도할 수 있고, 후임들과 진지한 대화를 하기에도 적당한 시간이었으니까. _ 깜깜한 밤. 경계근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