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냇가에 심은 나무

15
7
1,438

.
<시냇가에 심은 나무>

복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시냇가에 심은 나무처럼 늘 생기가 돌았으면 좋겠다. 그래서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쉬어 갈만한 사람이 되고 싶다.

평범한 오늘, 주의 시냇물이 흐르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사람을 만나고, 말씀을 준비하고, 강의를 준비하고, 그림을 그리고 등등 내게 맡겨주신 사명을 묵묵히 해가고 싶다.

내 삶의 열매에 과즙이 풍성하길 기대한다. 함께 하는 이들에게 주의 풍성한 사랑이 가득해지는 통로가 되길 간절히 기대하며 기도한다.
(이 그림과 묵상이 열매가 되어,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흘러갔으면 좋겠다.)

평범한 오늘이 주의 시냇가에 심겨진 하루가 되길 간절히 간절히 기도한다.

_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이 시들지 아니함 같으니, 하는 일마다 잘 될 것이다. (시1:3, 새번역)

They are like trees planted along the riverbank, bearing fruit each season. Their leaves never wither, and they prosper in all they do. (Psalms 1:3, NLT)

_

#묵상 #큐티 #시편 #시냇가 #qt #meditation #bible #jesus #believe #그림묵상 #illustration #illust #drawing

탁상 다이어리가 나왔어요. ^^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임정남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2019.11.06 하나님과동행일기

0
0
63
2호는 지나는 어른들께 인사하는 습관이 있다. 2호가 인사하고 나면 1호와 3호는 덩달아 인사한다. 어김없이 오늘도 아이들은 지나는 어른들께 인사했다. 그런데 이쁘다며 용돈을 주셨다. 아이들의 작은 행동이 어른의 마음을 움직인것이다. 우리는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예수맘

0
1
82

갓피플 오늘의말씀_빌립보서3장14절_2019.11.14

0
88
1,115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노라 _빌립보서 3:14 I press on toward the goal to win the prize for...

성경을 즐겁게 읽는 10가지 방법

2
450
8,407
당신은 왜 성경을 읽는가? 내가 강연장에 앉은 사람들에게 물을 때면 으레 이런 대답이 돌아온다. “성경을 읽으면 하나님의 뜻을 알 수 있어요.” “성경에서 힘을 얻어요.” “당연히 읽어야 하잖아요.” “성경은 뭐가...

[마음관통 성경통독 #05] 구약성경의 구조와 시대순 배열

구약성경의 구조 구약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인간의 타락과 타락한 인간을 구원하려는 하나님의 고통스러운 노력이 기록되어 있다. 총 39권으로 이루어진 구약성경은 율법서, 역사서, 시가서,예언서 네 개의 범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