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냇가에 심은 나무

15
7
1,249

.
<시냇가에 심은 나무>

복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시냇가에 심은 나무처럼 늘 생기가 돌았으면 좋겠다. 그래서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쉬어 갈만한 사람이 되고 싶다.

평범한 오늘, 주의 시냇물이 흐르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사람을 만나고, 말씀을 준비하고, 강의를 준비하고, 그림을 그리고 등등 내게 맡겨주신 사명을 묵묵히 해가고 싶다.

내 삶의 열매에 과즙이 풍성하길 기대한다. 함께 하는 이들에게 주의 풍성한 사랑이 가득해지는 통로가 되길 간절히 기대하며 기도한다.
(이 그림과 묵상이 열매가 되어,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흘러갔으면 좋겠다.)

평범한 오늘이 주의 시냇가에 심겨진 하루가 되길 간절히 간절히 기도한다.

_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이 시들지 아니함 같으니, 하는 일마다 잘 될 것이다. (시1:3, 새번역)

They are like trees planted along the riverbank, bearing fruit each season. Their leaves never wither, and they prosper in all they do. (Psalms 1:3, NLT)

_

#묵상 #큐티 #시편 #시냇가 #qt #meditation #bible #jesus #believe #그림묵상 #illustration #illust #drawing

탁상 다이어리가 나왔어요. ^^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임정남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2019.07.19 하나님과동행일기

0
1
221
아침마다 늦게 일어나던 딸이 일찍 일어났다. 그리고 말했다. "눈이 저절로 떠졌어" 눈이 저절로 떠진이유는 '워터파크' 가는날이기 때문이다. '태풍'도 오는데 딸은 걱정 없다. 그저 워터파크만 바라볼 뿐이다. 우리를 눈뜨게 하는 일은 무엇인가? 태풍이 와도 움직이게 하는 일은 무엇인가? 그...

꾸준히 주님을 바라보는 유익 – 유기성 영성칼럼

톨스토이의 「인생독본」에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어느 사람이 도를 깨닫기 위해 산 속에 들어가, 기도에 전념하기 위하여 산 아래 마을에 사는 한 농부에게 자기를 위하여 식사를 날라...

갓피플 오늘의말씀_빌립보서4장13절_2019.7.23

0
131
1,719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_빌립보서 4:13 I can do everything through him who gives me strength. _Philippians 4:13,NIV 낭독으로...

“엄마! 이것 좀 보세요!”

0
362
11,431
“엄마! 이것 좀 보세요!” 큰아들이 유치원에 다닐 때였습니다. 자신감이 넘치는 목소리에 고개를 돌려보니 아들이 서랍장과 장롱 사이에 하얀 철사 옷걸이들을 연결해 무엇인가를 만들어놓았습니다. 하지만 제 표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