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하지 말라

0
44
936

걱정하지 말라

25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자기 생명을 위해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걱정하지 말고 자기 몸을 위해 무엇을 입을까 걱정하지 말라. 생명이 음식보다 소중하고 몸이 옷보다 소중하지 않느냐?
26 공중에 나는 저 새들을 보라. 씨를 뿌리지도 거두지도 창고에 쌓아 두지도 않지만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먹이신다. 너희는 새들보다 얼마나 더 귀하냐?
27 너희 중 누가 걱정한다고 해서 자기 목숨을 조금이라도 더 연장할 수 있겠느냐?
28 어째서 너희는 옷 걱정을 하느냐? 들에 핀 저 백합꽃이 어떻게 자라는지 보라. 일하거나 옷감을 짜지도 않는다.
29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그 모든 영화를 누렸던 솔로몬도 이 꽃 하나만큼 차려입지는 못했다.
30 오늘 있다가도 내일이면 불 속에 던져질 들풀도 하나님께서 그렇게 입히시는데 하물며 너희는 얼마나 더 잘 입히시겠느냐? 믿음이 적은 사람들아!
31 그러므로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무엇을 입을까, 걱정하지 말라.
32 이 모든 것은 이방 사람들이나 추구하는 것이다.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는 너희에게 이런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아신다.
33 오직 너희는 먼저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라. 그러면 이 모든 것도 너희에게 더해 주실 것이다.
34 그러므로 내일 일을 걱정하지 말라. 내일 일은 내일이 맡아서 걱정할 것이요, 한 날의 괴로움은 그날에 겪는 것으로 충분하다.”
(마 6:25~34, 우리말 성경)

http://inillust.com

☞ 주보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 아래 자발적결제 부탁드려요.
김현수 작가 작품활동 응원하기!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에게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 후 이용해주세요♡ 주보외 사용문의, 작품의뢰하기 >

2020.07.23 하나님과 동행일기

0
0
263
1호가 3호에게 꽃에 대해 설명하면서 수술의 꽃가루가 암술에 옮겨지는 과정에서 벌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그랬더니 3호의 반응이 귀엽다. "꽃이 불쌍해~ 둘이서 사랑할 수 있잖아 왜 벌이 있어야 해~" 둘이 사랑하는데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는게 마음이 아팠나보다. 그래...

온라인 워십

0
1
187
  많은 교회와 선교공동체가 올해 기획된 행사를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전체 공동체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서로 배려한다면 함께 이...

감사가 저절로 회복 되는 노하우 공개

0
36
419
감사는 하나님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요셉은 형들의 시기와 질투로 애굽에 노예로 팔려가게 되었습니다. 아버지의 사랑과 관심 속에 자라온 요셉의 삶은 그대로 망가지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요셉은 상황보다 더 크신 하나님을 바라보았습니다. 그 믿음의 절정이 바로 이 고백에 나타납니다. “당신들이...

갓피플 오늘의말씀_신명기11장12절_2020.8.7

0
121
1,422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돌보아 주시는 땅이라 연초부터 연말까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눈이 항상 그 위에 있느니라 _신명기 11:12 It is a land the Lord your...

오늘 당신이 구원받을 만한 이유가 있는가?

0
440
7,145
영국에 있을 때, 챔피언스 리그 경기가 있는 날 버스정류장에서 기차 응원을 하고 있던 현지 팬들과 마주쳤다. 같이 안 하면 맞아 죽을 분위기여서, 피곤해 죽겠는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