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하지 말라

0
35
567

걱정하지 말라

25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자기 생명을 위해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걱정하지 말고 자기 몸을 위해 무엇을 입을까 걱정하지 말라. 생명이 음식보다 소중하고 몸이 옷보다 소중하지 않느냐?
26 공중에 나는 저 새들을 보라. 씨를 뿌리지도 거두지도 창고에 쌓아 두지도 않지만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먹이신다. 너희는 새들보다 얼마나 더 귀하냐?
27 너희 중 누가 걱정한다고 해서 자기 목숨을 조금이라도 더 연장할 수 있겠느냐?
28 어째서 너희는 옷 걱정을 하느냐? 들에 핀 저 백합꽃이 어떻게 자라는지 보라. 일하거나 옷감을 짜지도 않는다.
29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그 모든 영화를 누렸던 솔로몬도 이 꽃 하나만큼 차려입지는 못했다.
30 오늘 있다가도 내일이면 불 속에 던져질 들풀도 하나님께서 그렇게 입히시는데 하물며 너희는 얼마나 더 잘 입히시겠느냐? 믿음이 적은 사람들아!
31 그러므로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무엇을 입을까, 걱정하지 말라.
32 이 모든 것은 이방 사람들이나 추구하는 것이다.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는 너희에게 이런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아신다.
33 오직 너희는 먼저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라. 그러면 이 모든 것도 너희에게 더해 주실 것이다.
34 그러므로 내일 일을 걱정하지 말라. 내일 일은 내일이 맡아서 걱정할 것이요, 한 날의 괴로움은 그날에 겪는 것으로 충분하다.”
(마 6:25~34, 우리말 성경)

http://inillust.com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김현수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무너짐

0
0
57

흔들릴지언정

0
16
169
  <흔들릴지언정> 세상의 최신 정보보다 말씀을 의지하여 오늘을 산다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다. 손해보는 것 같고 실패할 것 같은 생각에 몇번이고 흔들린다. 기회를 놓치지 않는 사단은 흔들리는 내 생각 속에 근심과 걱정을 몰아넣는다. 그래도 흔들릴지언정 뽑히고 싶진...

갓피플 오늘의말씀_민수기6장25절_2019.9.19

1
162
1,546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네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_민수기 6:25 the LORD make his face shine upon you and be gracious to you; _Numbers...

인문학을 하나님께

3
321
10,742
플라톤의 《테아이테토스》에 이런 구절이 나온다. “그렇게 놀라는 감정이야말로 철학자의 특징이라네. 이것 말고 철학의 다른 출발점은 없네.” 철학함(doing philosophy, Philosophieren)은 ‘놀라움’에서부터 시작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놀라움’은 자신이 모른다는...

그냥 가면 안 돼요 : 선교를 위한 준비 – 김동호 크리스천베이직

선교적 소명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두 가지가 있다. 그것은 헌신과 준비다. 선교적 헌신이 없다면 아무리 잘 준비된 사람이라고 해도 선교적인 삶을 살 수 없다....